HOME > 홍보센터 > 미디어센터 > 바이오뉴스
   
    오리엔트바이오, 하이플루 살균제 2억원 상당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무상공급     2020.02.05


오리엔트바이오가 지역사회 취약계층에 무상공급하기로 결정한 ‘하이플루(Hy-Plu)’ 는 미국 FDA 및 CDC 등에서  안전성과 유효성이 입증된 백신타입의 광범위용 살균제이며, 141가지의 세균 및 바이러스를 99%제거  가능하고 1회 분사로 24시간 지속적인 살균능력이 있는 고품질의 제품이다.


금번 신종 코로나바이러스 관련 새로운 소식이 들릴 때마다 전국민의 관심이 쏟아지고 있으며, 국민의 바이러스 제1차 방어선이라 할 수 있는 마스크와 세정제의 경우 최근 가격이 오르거나 품귀현상까지 발생하고 있다. 일부 지자체는 바이러스 예방 사각지대에 있는 취약계층에 마스크 무상지급을 결정하는 등 국민의 안전을 위해 모두가 동참하고 있는 실정에 맞추어 오리엔트바이오도 취약계층에 살균제 무상공급을 결정하였다.


이번 1차지원 수량은 35,000개(100ml기준/2억원 상당)이며 향후 상황에 따라 추가로 100,000개 이상 지원할 예정이다. 오리엔트바이오 회사관계자는 “신종 코로나바이러스 확산으로 인해 불안해하고 있을 지역사회 취약계층을 위해 우리가 할 수 있는 즉각적인 지원을 결정한 것”이라고 밝혔다.
    오리엔트그룹, 2019 희망나눔 김장담그기
    다음글이 없습니다.